theqoo

난 오픈월드보다 반픈월드가 좋은데 윈웨는 오픈월드겠지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94

스토리 있는 겜은 제노블 같이 반픈월드가 좋더라

맵이동 있는데 그 맵 하나가 짱 넓어서 오픈월드같은 느낌나는ㅋㅋㅋㅋ

어느정도라도 스토리가 있는 겜이라면 반픈월드였음 좋겠어

아님 아예 맵은 오픈월드지만 다음 스토리 보려면 조건이 있어서 그걸 무조건 해야한다는 식으로

강제로 스토리라인을 잡아줬음 좋겠움(소드실드 체육관 도는 순서 정해져있다는 설정처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4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약간 외전작 느낌으로 포켓몬 콘테스트가 메인 콘텐츠인 게임도 나왔으면 좋겠다
    • 00:05
    • 조회 7
    • 잡담
    • 포코피아) 백지섬 본섬 거의 꾸민 후기(사진 아주 많음)
    • 06-28
    • 조회 36
    • 스샷/자랑/후기
    2
    • 스바) 불화살빈의 애크러뱃은 신이다.
    • 06-28
    • 조회 18
    • 잡담
    • 지금 총선하면 누가 1위일까
    • 06-28
    • 조회 25
    • 잡담
    • 난 오픈월드보다 반픈월드가 좋은데 윈웨는 오픈월드겠지
    • 06-28
    • 조회 94
    • 잡담
    1
    • 스바) 혹시 스칼렛버전 패러독스포켓몬 도감작 도와줄수있니?
    • 06-28
    • 조회 38
    • 잡담
    1
    • 포코피아) 지라치 이벤트 피로감 드는 사람은 나밖에 없나
    • 06-28
    • 조회 169
    • 잡담
    7
    • 스바) 이틀간 뉴비의 업적
    • 06-28
    • 조회 149
    • 잡담
    4
    • 어제 젤다 오카리나 리리메이크 된다는 기사 보고 잤는데
    • 06-28
    • 조회 127
    • 잡담
    1
    • 빨리 10세대 하고싶다 풍파하고 싶다
    • 06-28
    • 조회 68
    • 잡담
    2
    • 포코피아) 라이츄간판 부유섬 어디쪽에있어?
    • 06-27
    • 조회 154
    • 잡담
    5
    • 포코피아) 지라치 소원종이때문에 포켓몬 부탁드러주니까
    • 06-27
    • 조회 189
    • 잡담
    2
    • 스바) 스위치1에서 2로 이사하려구 하는데 궁금한게 있어
    • 06-27
    • 조회 123
    • 잡담
    1
    • 스바) 지난주에 스바사서 하고있는데 진짜 버그 많다 ㅋㅋㅋㅋ
    • 06-27
    • 조회 174
    • 잡담
    3
    • 스바) 혹시 바이올렛(나)<->스칼렛 포켓몬 교환해줄 덬 있을까?
    • 06-27
    • 조회 123
    • 잡담
    5
    • 포코피아) 포코피아 익스팬션 패스 구매하는거있자나
    • 06-27
    • 조회 181
    • 잡담
    2
    • 포코피아) 이벤트템들 복사하려면 레어메탈 필요해서 그냥 노가다 뛰는게 낫겟어
    • 06-27
    • 조회 138
    • 잡담
    1
    • 스바) 바이올렛하니까 스칼렛 포켓몬 구하기가 너무 힘드네...
    • 06-27
    • 조회 127
    • 잡담
    5
    • 고기 같은건 최신작에서는 콩고기 이런 걸로 나오던데
    • 06-27
    • 조회 204
    • 잡담
    4
    • 스바) 엔딩 넘 궁금해서 홀라당 깼는데 이제 뭐할까
    • 06-27
    • 조회 128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