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영이 오늘 자리 좋다 ㅋㅋㅋㅋㅋ
- 12-23
- 조회 3439
- onair
-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 12-03
- 조회 3553
- onair
-
- 일본은 앵콜을 안 외치네??
- 10-08
- 조회 3839
- onair
-
- 아 너무 질투나
- 10-08
- 조회 3281
- onair
-
- 원점으로 반반이들 너무 귀여웠다
- 10-08
- 조회 3190
- onair
-
- 일본콘 러닝타임 무슨일이야
- 10-08
- 조회 3578
- onair
-
- 택연이 우니까 넘 청순해ㅠㅠㅠ
- 10-08
- 조회 3042
- onair
-
- 눈물..
- 10-08
- 조회 3097
- onair
-
- 눙 운다 ㅠㅠㅠㅠ
- 10-08
- 조회 2832
- onair
-
- 오늘은 계속 빨리 온다고 하네
- 10-08
- 조회 3426
- onair
-
- 자막 담당자님 잠깐 쉬셔도 될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 10-08
- 조회 3458
- onair
-
- 남팬 개웃겨ㅋㅋㅋ
- 10-08
- 조회 3749
- onair
-
- 즐거워요~~
- 10-08
- 조회 3206
- onair
-
- 투피엠 발라드 진짜 좋아
- 10-08
- 조회 3024
- onair
-
- 이 노래는 하고 싶지 않아요 ㅋㅋㅌㅋㅋㅋㅋㅋ
- 10-08
- 조회 3441
- onair
-
- 노럽인데 모어러브 롤업으로 해석된게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 10-08
- 조회 2922
- onair
-
- 한국어 자막 싱크 괜찮아 진거 같애
- 10-08
- 조회 2940
- onair
-
- 코노죠 미쳤다
- 10-08
- 조회 1815
- onair
-
- 29곡 하는 건 비밀로 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 10-08
- 조회 1914
- onair
-
- 우영이 어디간거?
- 10-08
- 조회 655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