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콘 응모할때 전화번호가 전자티켓 올꺼같아서
내 번호를 넣어뒀는데
일멤 마이페이지는 일본 친구 번호로 해뒀거덩
이거ㅜ번호 같아야 하는 거지??
국내 번호로 하려면 마이페이지는 해외거주로 해야하던데
일단 수정해두면 되는 걸까?
일콘 응모할때 전화번호가 전자티켓 올꺼같아서
내 번호를 넣어뒀는데
일멤 마이페이지는 일본 친구 번호로 해뒀거덩
이거ㅜ번호 같아야 하는 거지??
국내 번호로 하려면 마이페이지는 해외거주로 해야하던데
일단 수정해두면 되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