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할때 후드짚업 샀는대 사이즈 크당.. 걍 입으까? ㅠ https://theqoo.net/plave/4260128191 무명의 더쿠 | 12:45 | 조회 수 323 원래 좀 오버핏인가벼.. 상세 안보고 걍 샀더니 팔길이가 너무 남아도는데 m 이랑 1cm차이면 걍 입을까 싶기도 하고 ㅠㅠ교환 탁배비 아낄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