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 앞뒤양옆 넘 좁아서 불편함ㅠㅠ 허리도 아픔드르륵칷 의자가 좌석의자보단 넓어서 편하고 허리도 덜 아파글구 난 키 크지만 걍 봐.. 내 뒷자리 플리에게 약간 미안하기도 하지만어쩌겠어.. 그렇다구 내가 허리를 굽히거나 해서 볼 순 없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