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40 4열 중앙쯤 vs e56 3열 거의 왼쪽
E56은 취소하려면 수수료 붙어
E56은 좀더 중앙이고 거의 앞열이기도 해서 바꿀까 고민이 됨

E56은 취소하려면 수수료 붙어
E56은 좀더 중앙이고 거의 앞열이기도 해서 바꿀까 고민이 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8 | 06.25 | 36,84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9,44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8,870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765 | 잡담 | ㅇㅍㅂ 뭐한거 없는데 벌써 오후 3시네 | 15:01 | 13 |
| 590764 | 잡담 | ㅂㄹㅅㅌ는 영화 끝났으니까 빨리 둠따둠따 공식에 올려라 | 14:59 | 27 |
| 590763 | 잡담 | 신비복숭아 통했다 | 14:58 | 26 |
| 590762 | 잡담 | 신비복숭아 맛있어? 3 | 14:58 | 50 |
| 590761 | 잡담 | 십카페 2인 일때 말야 4 | 14:53 | 97 |
| 590760 | 잡담 | 예준이 우는거 귀여워 | 14:52 | 43 |
| 590759 | 잡담 | 버블 보낸게 사라진다니 | 14:48 | 77 |
| 590758 | 잡담 | ㅂㅂ뭐야 | 14:48 | 79 |
| 590757 | 잡담 | 나눔할거 샘플 왔다 10 | 14:45 | 201 |
| 590756 | 잡담 | 믐무옷 왔다 3 | 14:31 | 234 |
| 590755 | 잡담 | 바지왔는데 개맘에든다 4 | 14:30 | 177 |
| 590754 | 잡담 | 시간되면 올래? 장난이고 6 | 14:22 | 272 |
| 590753 | 잡담 | 그 덕질서울 책 받았는데 애들이 추천하는거 11 | 14:18 | 298 |
| 590752 | 잡담 | 콘 다가올수록 이런 영상이 마니 올라올거라 믿어 | 14:09 | 227 |
| 590751 | 스퀘어 | call me, maybe? 📲 7 | 14:04 | 277 |
| 590750 | 잡담 | 자리 한번만 골라주라 7 | 13:19 | 228 |
| » | 잡담 | 좌석 좀 봐주라ㅜㅜ 7 | 12:50 | 322 |
| 590748 | 잡담 | 이번 9월 콘서트 진짜 덥겠다...!!! 21 | 12:39 | 792 |
| 590747 | 잡담 | 은호반지 2차 월요일부터 배송ㄷㄱㄷㄱ 2 | 12:29 | 212 |
| 590746 | 잡담 | ㅇㅍㅂ 지금 축구경기 존잼... 11 | 12:17 | 5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