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서트 처음 가보는 뉴플리야..
20구역은 10열 이내 왼쪽 통로
1구역은 중앙에 가까워
자리 자체는 통로라서 20구역이 맘에 드는데
전광판 가까운 앞쪽이 나을까?
덬들이라면 어디를 선택하겠어?

20구역은 10열 이내 왼쪽 통로
1구역은 중앙에 가까워
자리 자체는 통로라서 20구역이 맘에 드는데
전광판 가까운 앞쪽이 나을까?
덬들이라면 어디를 선택하겠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93 | 06.25 | 18,33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5,2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7,3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2,46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665 | 잡담 | 시야보는 사이트랑 우리랑 조금 차이 나려나? 1 | 10:15 | 56 |
| 590664 | 잡담 | ㅇㅍㅂ 삼탠 43인치 후기 3 | 10:10 | 117 |
| 590663 | 잡담 | 밤비 결혼반지 올 때가 됐다 2 | 10:07 | 68 |
| 590662 | 잡담 | 2025 시그 살까 말까 5 | 10:00 | 110 |
| 590661 | 잡담 | 삘이 왔다 11 | 09:54 | 177 |
| 590660 | 잡담 | 플리들 진짜 손재주좋은 사람많다 2 | 09:51 | 226 |
| 590659 | 잡담 | 차대절물어봐도돼? 1 | 09:51 | 50 |
| 590658 | 잡담 | 플로어 f2랑 f20이면 닥 f2지? 2 | 09:42 | 138 |
| 590657 | 잡담 | 회색티 갖고있는 덬들 있어? 4 | 09:33 | 216 |
| 590656 | 잡담 | 지하철 맞은편에 풀리있다 2 | 09:29 | 185 |
| 590655 | 잡담 | 애들 어제 진짜 늦게 마쳤구나 ㅠㅠ 1 | 09:29 | 195 |
| 590654 | 잡담 | 오늘 블샵굿즈들 오겠다 1 | 08:59 | 123 |
| 590653 | 잡담 | 출근길에 듣는 근갑다!!!! 1 | 08:39 | 105 |
| 590652 | 잡담 | 드디어 옆으로이동 3 | 08:23 | 371 |
| 590651 | 잡담 | 난 아무래도 끼는게 취향인가봐 8 | 08:09 | 615 |
| 590650 | 잡담 | 건강검진하러 와서 인바디 쟀는데 1 | 07:48 | 348 |
| » | 잡담 | 자리 고민 도와주라 ㅠㅠ 12 | 05:32 | 501 |
| 590648 | 잡담 | 아워박스 좀 늘려조라 1 | 03:36 | 153 |
| 590647 | 잡담 | 오늘도 울면서 새고중인 광탈러 ㅠㅠㅠㅠ 7 | 02:13 | 658 |
| 590646 | 잡담 | ㅇㅍㅂ ㄴ 자체새고 ㅈㄴ안눌리지않아? 4 | 00:46 | 3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