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2층, 4층 앉아봤음
나만 그랬을 수도 있는데 2층에 앉았을때는
뭔가 소리의 퍼짐? 울림? 이런게 어딘가에 부딪혀서 나는 소리 같았어 웅웅 먹먹
어? 왜 응원법 안하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ㅋㅋㅋ 절대 그럴리가 없자나 ㅋㅋㅋ
근데 4층은 약간 소리 딜레이는 있지만 응원법 겁나 잘들려! 더 신나는 느낌
자리 고민하는 풀리들에게 4층도 좋다구 말하고 싶어따 (문학은 어떨지 모르겠찌만><)
난 이번에도 2000번대로 들어가서 4층으로 갔거든 히히
빨리 9월 됐으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