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 F11
4층 E39
자리는 표시된 위치쯤이야
플로어
ㆍ한번도 못가봐서 궁금
ㆍ키 162가 플 극싸 한가운데.. 될까?
4층
ㆍ진리의 중앙 근처니까 전반적으로 관람하기 좋을듯
풀리팔리들이라면 어디루 갈래?
아참 하루는 2층 사이드 간당
사이드 전광판 크게 보는 거 조아해,,

플 F11
4층 E39
자리는 표시된 위치쯤이야
플로어
ㆍ한번도 못가봐서 궁금
ㆍ키 162가 플 극싸 한가운데.. 될까?
4층
ㆍ진리의 중앙 근처니까 전반적으로 관람하기 좋을듯
풀리팔리들이라면 어디루 갈래?
아참 하루는 2층 사이드 간당
사이드 전광판 크게 보는 거 조아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