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자리 같이 봐줄 사람...? https://theqoo.net/plave/4256729911 무명의 더쿠 | 12:43 | 조회 수 332 f10, f11 둘다 10열 안쪽이고 둘 다 그 구역 안에서도 거의 정 중앙인데덬들이라면 어디로 갈래?사이드여도 앞이 나으려나🤔아님 뒤쪽이 더 보기 편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