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엔 응 안죽어 하더니 오늘은 일어나 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i/status/2069958999555141902
https://x.com/i/status/2069958999555141902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7 | 06.24 | 23,43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9,43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3,5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5,56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2,622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593 | 잡담 | 나도 자리 골라조 2층 사이드 vs 4층 사이드 | 17:52 | 11 |
| 590592 | 잡담 | 🦭🦧🦭🦧🦭🦧🦭🦧🦭🦧 | 17:51 | 27 |
| 590591 | 잡담 | 이제 몌무 못 놀리겠다 | 17:51 | 33 |
| 590590 | 잡담 | 이게 나다 3 | 17:49 | 105 |
| 590589 | 잡담 | 난 헬스장 2시간 채우러간다 | 17:41 | 59 |
| 590588 | 잡담 | 노네 이래놓구 다 23 | 17:35 | 430 |
| 590587 | 잡담 | 난 9월 콘서트까지 5키로 빼는게 목표야 8 | 17:35 | 126 |
| 590586 | 잡담 | 아까 그 음성이면..나 노아한테 통장비번 말할수있을지두 3 | 17:33 | 93 |
| 590585 | 잡담 | 저녁으로 초밥 먹고 있었는데 2 | 17:32 | 109 |
| 590584 | 잡담 | ㅅㅂㅋㅋ어째서 체지방률 실트1위ㅋㅋㅋ 2 | 17:30 | 188 |
| 590583 | 잡담 | 4층가겠다 맘먹었는데 막상 플로어잡으니 고민됨(자리고민) 15 | 17:28 | 276 |
| 590582 | 잡담 | 왜? 노아가뭐라햇엉? 1 | 17:27 | 247 |
| 590581 | 잡담 | 한노아 진짜 희특이... 1 | 17:25 | 126 |
| 590580 | 잡담 | 내 아이돌에게 긁히는 기분이란 7 | 17:24 | 258 |
| 590579 | 잡담 | 플로어 앞구역보단 뒤가 낫겠지?? 3 | 17:23 | 183 |
| 590578 | 잡담 | 노아버블로 4페이지달린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 1 | 17:20 | 139 |
| 590577 | 잡담 | 실트1위 18 | 17:19 | 573 |
| 590576 | 잡담 | 그래서 너네 체지방률이 몇이야?? 나한테만 알려줘봐봐 9 | 17:19 | 180 |
| 590575 | 잡담 | 어...? 막콘 사첵 잡았다 15 | 17:19 | 297 |
| 590574 | 잡담 | 나 누가 체지방률 물어보는거 첨이야 1 | 17:19 | 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