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빔으로 틀어놨는데 나는 내자리에서 이어폰 꽂고 보는 중이거든
무명의 더쿠
|
10:32 |
조회 수 54
나는 직무 자체가 계속 일을 해야해서 자리에서 보는데
직원들 소리에 라방 소리가 묻힘
내 귀는 터질거 같고
애들 소리는 작고 어우 난감하네
나는 직무 자체가 계속 일을 해야해서 자리에서 보는데
직원들 소리에 라방 소리가 묻힘
내 귀는 터질거 같고
애들 소리는 작고 어우 난감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