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이 다 한번씩 외치는 윌리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법적 반모가능
onair 윌리엄스 얘기할때만 반복해서 얘기함 ㅋㅋㅋ
14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4 | 06.24 | 18,7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383 | onair | 솔까 축구는 관심없는데 골들어가서 기뻐하는 애들 보고싶어 2 | 11:35 | 20 |
| 590382 | onair | 애들때문에 그나마 덜 열받는중ㅎㅎ^^ | 11:33 | 30 |
| 590381 | onair | 아니 16강 진출도 아니고 32강 가는걸 이렇게 어렵게 가야되나 5 | 11:32 | 100 |
| 590380 | onair | 원래 모바일 팝업버전으로 보면 광고 안 떠? 5 | 11:32 | 64 |
| 590379 | onair | ㅈㄴ 못해서 열받는데 광고땜에 더 짜증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 | 11:30 | 82 |
| 590378 | onair | 안궁금할수도 있겠지만 우리나라 경우의 수 4 | 11:30 | 259 |
| 590377 | onair | 경기는 몰겠구 애들은 귀엽다 | 11:30 | 13 |
| 590376 | onair | 광고를 겁나 잘보는 사람 | 11:30 | 19 |
| 590375 | onair | 상대 교체카드 남아있다는 말이 신경쓰여 | 11:30 | 25 |
| 590374 | onair | 아니 오늘 경기가 재미가 없다 3 | 11:30 | 97 |
| 590373 | onair | 회사라 소리 못듣는데 애들 모먹어?! 4 | 11:27 | 203 |
| 590372 | onair | 에이스 다 빼고 이게 뭐여 | 11:25 | 76 |
| 590371 | onair | ㅋㅋㅋㅋ | 11:24 | 37 |
| 590370 | onair | 이거맞냐 | 11:24 | 48 |
| 590369 | onair | 거의 패스해주지않았나.... | 11:24 | 83 |
| 590368 | onair | ㅡㅡ | 11:23 | 11 |
| 590367 | onair | 하아.... | 11:23 | 10 |
| 590366 | onair | 아.. | 11:23 | 8 |
| 590365 | onair | 아... 1 | 11:23 | 45 |
| 590364 | 잡담 | 만약에 여기서 지면 떨어지는거야? 4 | 11:23 | 2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