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계방송 9시인줄 알고 외근까지 자처해서 근처카페 들어와 라방푸드로 커피랑 빵시켜놓고 먹다가
스케줄러 다시봤는데 10시였어..그냥 커피랑 빵먹는 돼지가되
중계방송 9시인줄 알고 외근까지 자처해서 근처카페 들어와 라방푸드로 커피랑 빵시켜놓고 먹다가
스케줄러 다시봤는데 10시였어..그냥 커피랑 빵먹는 돼지가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03 | 00:05 | 7,0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6,498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400 | onair | 코너킥 공 떨어진곳 수비수 오억명ㄷㄷ | 11:47 | 2 |
| 590399 | onair | 우리애들 어디갓어 | 11:46 | 13 |
| 590398 | onair | 한 골만 넣자 지짜이... | 11:46 | 3 |
| 590397 | onair | ㅎ...감독을 ai를 썼다면😊 3 | 11:45 | 67 |
| 590396 | onair | 아니 골 기회인데 골대 앞에 사람이 없어 | 11:45 | 13 |
| 590395 | 잡담 | 저 수비벽 뚫으려면 우리가 존나 뛰어다니며 휘저어야 되는데 3 | 11:45 | 92 |
| 590394 | onair | 아니 상대팀 수비수 숫자 미쳣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43 | 63 |
| 590393 | onair | 저 앞에 수비 드글드글한게 우리가 전략 못짜서 그런거야?? 3 | 11:42 | 149 |
| 590392 | onair | 야덬인데 해체해 소리가 절로나옴 4 | 11:41 | 173 |
| 590391 | onair | 빨리 진출해서 다음 플부 중계방송도 보게해줘세요 | 11:40 | 21 |
| 590390 | onair | 애들은 굉장히 잘 포장해서 해설중인데 6 | 11:40 | 263 |
| 590389 | onair | 더 먹히지말자ㅠㅠㅠㅠㅠ | 11:40 | 12 |
| 590388 | onair | 그냥 애들 웃는거 보고싶어ㅠㅠㅠ | 11:40 | 20 |
| 590387 | onair | 근데 우리...진출 못하면 애들 중계도 끗..인거야?😭 1 | 11:39 | 172 |
| 590386 | onair | 얘들이 알아버렸어 2 | 11:39 | 251 |
| 590385 | onair | 저희한테 되게 착하신 거군요ㅋㅋㅋ 6 | 11:39 | 267 |
| 590384 | onair | 쟈가운 도시 플리들이지만 플레이브한테는 따뜻하겠지 | 11:39 | 36 |
| 590383 | onair | 수비가 원래 이래?ㅋㅋㅋ | 11:38 | 36 |
| 590382 | onair | 아니 근데 진짜 저길 어케뚫어 | 11:38 | 28 |
| 590381 | onair | 솔까 축구는 관심없는데 골들어가서 기뻐하는 애들 보고싶어 12 | 11:35 | 2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