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콘은 플로어 F15구
막콘은 2층 E11뒤쪽 오른편이었는데(좌석에서 전체적으로 보고 싶어서 2층 간건데 오른쪽이라 스피커타워가 약간 걱정되는..)
혹시 플로어에서 점프 시킬까 해서(고척때 4층이라 같이 못뛰었던게 조금 아쉬워서)
F1 을 취켓했거든 거의 뒤에서 두세번째줄이라 뒤쪽이야
전광판 클 꺼 같아서 여기서도 잘 보이지 않을까 싶긴한데..
너무 사이든가 싶기도 하고.. 그래도 2층보단 플로어가 가깝나 싶기도 하고..
그냥 E11갈까..... 어디가 더 나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