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사이드라 취켓하면서 초반에 플 많이 잡았다가
2층이 낫나? 싶어서 취소하고 그랬는데
그냥 플 잡은 거 갈걸그랬나..??
2층이 가림 없이 잘 보일 것 같으면서
전광판이 ㄱㅊ보다 크면 플도 잘 보일 것 같기도 하고..
내 취향은 뭘까? 어렵다 어려워 ㅠ
2층사이드라 취켓하면서 초반에 플 많이 잡았다가
2층이 낫나? 싶어서 취소하고 그랬는데
그냥 플 잡은 거 갈걸그랬나..??
2층이 가림 없이 잘 보일 것 같으면서
전광판이 ㄱㅊ보다 크면 플도 잘 보일 것 같기도 하고..
내 취향은 뭘까? 어렵다 어려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