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인형 귀찮아서 잘 안들고 다니는데 키링이 달고 다니기 좋으려나ㅜ?
근데 인형이 더 구하기 힘든거 같고ㅠㅠㅠ
둘 다 구매는 했는데 하나만 놔두고 양도할까 하는데 고민된다..
역시 그냥 다 품어야하나???
근데 인형이 더 구하기 힘든거 같고ㅠㅠㅠ
둘 다 구매는 했는데 하나만 놔두고 양도할까 하는데 고민된다..
역시 그냥 다 품어야하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5 | 00:05 | 10,01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2,4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5,876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104 | 잡담 | 근데 포카홀더 상품상세랑 좀 다른거같은데 1 | 16:36 | 44 |
| 590103 | 잡담 | 포카홀더 사버렸다 4 | 16:30 | 39 |
| 590102 | 잡담 | 흥삼 의상으로 아크릴 나왔으면... 2 | 16:29 | 54 |
| 590101 | 잡담 | 블샵 괜히 기웃거림 | 16:28 | 35 |
| 590100 | 잡담 | 취켓중인데 놀도 퍼즐이랑 내쫓기는게 있기는 하네 2 | 16:27 | 80 |
| 590099 | 잡담 | 털포카홀더 안 쓰는데;; 여기서 영업당함 2 | 16:19 | 135 |
| 590098 | 잡담 | 먼지믐 존버 1 | 16:15 | 115 |
| 590097 | 잡담 | 오리지널믐이 없으면 포카홀더믐도 좋다고 생각 4 | 16:15 | 247 |
| 590096 | 잡담 | ㅅㅁㅊㅊ 4 | 16:09 | 17 |
| 590095 | 잡담 | 이 표정의 먀미인형 가지고 싶다 11 | 16:09 | 394 |
| 590094 | 잡담 | 한국도 이타백 공식으로 내주라ㅜ 1 | 16:06 | 147 |
| 590093 | 잡담 | 나 오늘 세일 까먹었는데 다행히 샀어 6 | 15:58 | 338 |
| 590092 | 잡담 | 그림도 못그리고 뜨개도 못하는데 뭘 나눔해야하나 고민중 9 | 15:57 | 149 |
| 590091 | 잡담 | 믐 악세서리 나만 샀니 ㅎㅎㅎ 3 | 15:57 | 103 |
| 590090 | 잡담 | 뿌 쿠션은 다시 나올 일 없을까 7 | 15:54 | 215 |
| 590089 | 잡담 | 회색 반팔티 핏 어때?? 9 | 15:53 | 120 |
| 590088 | 잡담 | 아 카라비너 파우치 살말 하고 있던 와중에 품절 됐네 ㅠ | 15:52 | 79 |
| 590087 | 잡담 | 담에 뉴믐키링 나오면 귀가 하트여도 귀여울거같애 1 | 15:52 | 60 |
| 590086 | 잡담 | 왕대가리쿠션 팔아주라.. 라인프렌즈 놈들아 듣고있니 1 | 15:47 | 101 |
| 590085 | 잡담 | 뉴버전 인형 내놔라 내놔 | 15:46 | 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