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키는 있는데 원래 넘 박시하게 입으면 뭔가 덩치 있어 보여서
박시 핏 별로 안좋아하고 정핏으로 입는 편이거든
55반 정도 되는데 사이즈 보니까 S사야 하나 m사야 하나 고민인데
s도 넉넉한 편이지?
난 키는 있는데 원래 넘 박시하게 입으면 뭔가 덩치 있어 보여서
박시 핏 별로 안좋아하고 정핏으로 입는 편이거든
55반 정도 되는데 사이즈 보니까 S사야 하나 m사야 하나 고민인데
s도 넉넉한 편이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4 | 06.22 | 30,34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9998 | 잡담 | 고민고민하다 23만원담은 플리의 주문내역... | 14:12 | 6 |
| 589997 | 잡담 | 대기 98번 믐키링 2개는 건졌네.. | 14:12 | 16 |
| 589996 | 잡담 | 믐무 인형 처음에 재고는 다 있었어? 1 | 14:12 | 3 |
| 589995 | 잡담 | 대기가 없었는데도 결제취소엔딩이라니 | 14:12 | 3 |
| 589994 | 잡담 | 이젠진짜아스테룸가서밀렵하는수밖에없음 | 14:12 | 15 |
| 589993 | 잡담 | 인형1 키링3 잘 산거죠 3 | 14:11 | 60 |
| 589992 | 잡담 | 믐때지들 기본형은 계속 생산해주면 안되나ㅠㅠㅠㅠㅠ | 14:11 | 14 |
| 589991 | 잡담 | 믐무가 엄청 빨리 나갔나봐 3 | 14:11 | 75 |
| 589990 | 잡담 | 의류 산사람? 4 | 14:11 | 36 |
| 589989 | 잡담 | 그냥 므메미무 프리오더 안되나요... | 14:11 | 15 |
| 589988 | 잡담 | 오케이 2차세일 ㄱ 1 | 14:10 | 84 |
| 589987 | 잡담 | 픽셀 키링 옵션 다 뜬건 아니었지? 6 | 14:10 | 101 |
| 589986 | 잡담 | 대기가 진짜 1도 없었는데 | 14:10 | 62 |
| 589985 | 잡담 | 와 진짜 빡세다 | 14:10 | 25 |
| 589984 | 잡담 | 결제 누르자마자 2개품절ㅋ 오키 빼고 결제ㅇㅇ 또 3개품절 2 | 14:10 | 53 |
| 589983 | 잡담 | 하 므모만 없는데 | 14:09 | 63 |
| 589982 | 잡담 | 믐깅이 언제 가질 수 있지.... 1 | 14:09 | 70 |
| 589981 | 잡담 | 믐무인형 성공한 사람 있어? 3 | 14:09 | 118 |
| 589980 | 잡담 | 므메미무 돼지뚱땡이 | 14:09 | 37 |
| 589979 | 잡담 | 믐무는 세일 안해도 됐을거같은데 | 14:09 | 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