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거티 사이즈 질문 https://theqoo.net/plave/4255299730 무명의 더쿠 | 11:11 | 조회 수 248 난 키는 있는데 원래 넘 박시하게 입으면 뭔가 덩치 있어 보여서 박시 핏 별로 안좋아하고 정핏으로 입는 편이거든 55반 정도 되는데 사이즈 보니까 S사야 하나 m사야 하나 고민인데 s도 넉넉한 편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