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아크릴 별로 안모아서 픽셀아크릴키링정도만 사려고 했는데
아크릴스탠드가 갑자기 고민되네....물론 지금 거지상태라서 고민중임.....
혹시 픽셀 아크릴스탠드 없는 풀리들 이번에 사니 마니?
원래 아크릴 별로 안모아서 픽셀아크릴키링정도만 사려고 했는데
아크릴스탠드가 갑자기 고민되네....물론 지금 거지상태라서 고민중임.....
혹시 픽셀 아크릴스탠드 없는 풀리들 이번에 사니 마니?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7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855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9902 | 잡담 | 육여 모자 그린 어때? 6 | 11:02 | 46 |
| 589901 | 잡담 | 취켓 궁금한게 있어 | 11:01 | 28 |
| 589900 | 잡담 | 나이거 하미니 영원히 웃김 "플리 대답" | 10:53 | 111 |
| 589899 | 잡담 | 난 혹시 간절하게 원하는 사람있을까봐 1 | 10:53 | 109 |
| 589898 | 잡담 | 냉동 치킨이라도 사야하나 5 | 10:44 | 145 |
| 589897 | 잡담 | 퀀텀리프 맨투맨 l 있는 덬?? 3 | 10:43 | 75 |
| 589896 | 잡담 | 오늘 세일 24년 은호 생킷 2 | 10:38 | 202 |
| 589895 | 잡담 | 픽셀키링 춫천합니다 2 | 10:38 | 204 |
| 589894 | 잡담 | 픽셀 아크릴 vs 키링 1 | 10:37 | 55 |
| 589893 | 잡담 | 오늘 세일 회색 반팔티 어때? 5 | 10:25 | 157 |
| 589892 | 잡담 | 내 옷vs믐무옷 플리의 선택은?? 3 | 10:24 | 116 |
| 589891 | 잡담 | 나는 이전에 금액이 살짝 부담돼서 포기했던게 있어서 오늘이 엄청 고민됨 1 | 10:13 | 220 |
| » | 잡담 | 픽셀 아크릴스탠드 살까말까 7 | 09:48 | 179 |
| 589889 | 잡담 | 걍 오늘 굿즈 안사기로 정했어 6 | 09:40 | 584 |
| 589888 | 잡담 | 너네 오늘 뭐 살거야?? 19 | 09:25 | 375 |
| 589887 | 잡담 | 어제 약먹고 15시부터 잠들엇는데 혹시 따라잡을거 잇니 2 | 09:07 | 262 |
| 589886 | 잡담 | 볼펜말이야 3 | 08:57 | 320 |
| 589885 | 잡담 | 어떡하지 어떡하지 어떡하지 4 | 08:41 | 524 |
| 589884 | 잡담 | 아니 왜 대충 담았는데 16만원이냐.. | 08:35 | 158 |
| 589883 | 잡담 | 오늘 2시 알지? | 08:30 | 1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