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ㅂ 다음 노라인뱅에서 서로 해주는 프로필이나 성격검사 주면 좋겠다ㅠ
무명의 더쿠
|
22:22 |
조회 수 423

으노 성격검사 해준거 약간 의외(?)라 ㅊㅁㅇ 하는 사람들중에 으노 안정파 나온거 거의 본적없고 몇년동안 F라고 한거 다 너무 궁금해ㅠㅠㅠㅠㅅㅊㅅㅊ

으노 성격검사 해준거 약간 의외(?)라 ㅊㅁㅇ 하는 사람들중에 으노 안정파 나온거 거의 본적없고 몇년동안 F라고 한거 다 너무 궁금해ㅠㅠㅠㅠㅅㅊㅅㅊ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