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으노 성격검사 해준거 약간 의외(?)라 ㅊㅁㅇ 하는 사람들중에 으노 안정파 나온거 거의 본적없고 몇년동안 F라고 한거 다 너무 궁금해ㅠㅠㅠㅠㅅㅊㅅㅊ
잡담 ㅈㅂ 다음 노라인뱅에서 서로 해주는 프로필이나 성격검사 주면 좋겠다ㅠ
413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으노 성격검사 해준거 약간 의외(?)라 ㅊㅁㅇ 하는 사람들중에 으노 안정파 나온거 거의 본적없고 몇년동안 F라고 한거 다 너무 궁금해ㅠㅠㅠㅠㅅㅊㅅ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