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약 플로어 티켓이 하나 있는데 빂 티켓 취켓으로 잡았어
나는 근데 빂 말고 플로어를 가고 싶음
그럼 빂 티켓으로 친구를 들어가게 할 수 있나?
본확 다 도와주는 전제 하에
원래는 2티켓이면 동행인으로 데려갈 수 있는데, 빂은 사첵 때문에 헷갈려서ㅠ
내가 만약 플로어 티켓이 하나 있는데 빂 티켓 취켓으로 잡았어
나는 근데 빂 말고 플로어를 가고 싶음
그럼 빂 티켓으로 친구를 들어가게 할 수 있나?
본확 다 도와주는 전제 하에
원래는 2티켓이면 동행인으로 데려갈 수 있는데, 빂은 사첵 때문에 헷갈려서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