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 E1, E2말고 E36으로 가는게 맞는것같아?

2층 E1, E2말고 E36으로 가는게 맞는것같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7 | 06.22 | 20,0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9449 | 잡담 | 인천사는 풀리 집에서 버스로 20분거리 거주 5 | 14:02 | 132 |
| 589448 | 잡담 | 내일이였구나 1 | 14:02 | 131 |
| 589447 | 잡담 | 믐무들 말 배운지 1년정도 된 것 같은데 3 | 13:54 | 184 |
| 589446 | 잡담 | 믐므들 광고도 하네 19 | 13:46 | 501 |
| 589445 | 잡담 | 이 하찮은 오리발이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 1 | 13:45 | 230 |
| 589444 | 잡담 | 오리발 가지고 싶다 1 | 13:44 | 143 |
| 589443 | 잡담 | 지금 서로 자기 꺼라고 싸우는 거야?ㅋㅋㅋ 5 | 13:41 | 347 |
| 589442 | 스퀘어 | 므메미무 7월 배경 10 | 13:39 | 404 |
| 589441 | 잡담 | 같이 연습해요.... 3 | 13:33 | 244 |
| 589440 | 잡담 | 이제 다 쓴 거 같은데 8 | 13:16 | 581 |
| 589439 | 잡담 | 진쨔??<이거 너무 귀엽ㅜㅋㅋㅋㅋㅋ 밤비야 누가 평냉 사준다 해도 따라가면 안돼 1 | 13:14 | 230 |
| 589438 | 잡담 | 아니에용ㅋㅋㅋㅋㅋㅋㅋㅋ 4 | 13:02 | 356 |
| 589437 | 잡담 | 독방에 4층가는 덬있어? 33 | 12:55 | 679 |
| 589436 | 잡담 | 그 누구보다 빠르게 와서 치대고 가기 | 12:53 | 127 |
| 589435 | 잡담 | 오늘도 야타즈는 정상영업 1 | 12:51 | 136 |
| 589434 | 잡담 | 대기타는거야 아니면 반속이 빠른거야 ㅋㅋㅋㅋㅋㅋ 2 | 12:51 | 381 |
| » | 잡담 | 자리질문 4 | 12:47 | 290 |
| 589432 | 잡담 | 플리3살생일방송 뭔가 하나하나 곱씹게됨 | 12:42 | 125 |
| 589431 | 잡담 | 선택지 너무 귀여움 1 | 12:35 | 155 |
| 589430 | 잡담 | 나는 점심으로 하민이 먹어야겠다 9 | 11:56 | 5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