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 신청기간은 7월 3일~9일까지고
큐텐은 16일~23일
큐텐 발표는 7월 30일이더라고?
위버스에서 신청한 사람도 당첨 발표는 30일에 한번에 하는거 맞지?
그럼 위버스랑 큐텐 양쪽에서 신청해도 되는거야??
큐텐은 16일~23일
큐텐 발표는 7월 30일이더라고?
위버스에서 신청한 사람도 당첨 발표는 30일에 한번에 하는거 맞지?
그럼 위버스랑 큐텐 양쪽에서 신청해도 되는거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06.21 | 25,87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5,5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2,71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9386 | 잡담 | 좋아유~ 2 | 21:22 | 57 |
| 589385 | 잡담 | 사첵 기념품? 주는거는 사첵 끝나고 주는거야? 4 | 21:13 | 184 |
| 589384 | 잡담 | 나는 먼가 잿밥에 관심있어서 2 | 21:05 | 214 |
| 589383 | 잡담 | 들었다놨다 5 | 21:03 | 265 |
| 589382 | 잡담 | 우리집 토끼 귀 시려울까봐 모자 씌워줬어 2 | 21:03 | 184 |
| 589381 | 잡담 | 예준이 마법소녀 달란트 갸루 달란트 있는거ㅋㅋㅋ 3 | 20:57 | 146 |
| 589380 | 잡담 | 일콘 가고싶은데 혹시 정보 어디서 보니ㅠㅠ 3 | 20:52 | 132 |
| 589379 | 잡담 | 아니 베리즈 오늘 챌린지 진짜 귀여워 죽겠네 ㅠㅠ 4 | 20:35 | 218 |
| 589378 | 잡담 | 콘갈때 멤버십 카드 챙겨야대? 9 | 20:21 | 407 |
| 589377 | 잡담 | 세일상품도 사면 빅포카 이런거 주나?? | 20:19 | 108 |
| 589376 | 잡담 | ㅇㅂㅅ재팬 탄믐 산 덬들 배송됨?? 2 | 20:17 | 120 |
| 589375 | 잡담 | ㄷㅁㄱㅊ 고수 플리들아! 2 | 20:13 | 100 |
| 589374 | 잡담 | 일콘 저번엔 왜 포스터 안줬지 3 | 20:03 | 206 |
| » | 잡담 | 일콘 질문이 있어 2 | 19:58 | 147 |
| 589372 | 잡담 | 뿌 옷 큐티함의 절정이야 3 | 19:52 | 236 |
| 589371 | 잡담 | 신나서 눈도 못 뜨고 웃고 있음 8 | 19:52 | 466 |
| 589370 | 스퀘어 | 【#ぷりきゅきゅ】 w/ #PLAVE💎 귀와 포니테일이 흔들리고 있어요🎀 #YEJUN & 💛RISA FURUSAWA 31 | 19:38 | 828 |
| 589369 | 잡담 | ㅅㅁㅊㅊ 4 | 19:17 | 36 |
| 589368 | 잡담 | 대만 티켓팅 말이야 1 | 19:08 | 308 |
| 589367 | 잡담 | 예준이 선생님인줄 3 | 19:07 | 5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