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 신청기간은 7월 3일~9일까지고
큐텐은 16일~23일
큐텐 발표는 7월 30일이더라고?
위버스에서 신청한 사람도 당첨 발표는 30일에 한번에 하는거 맞지?
그럼 위버스랑 큐텐 양쪽에서 신청해도 되는거야??
큐텐은 16일~23일
큐텐 발표는 7월 30일이더라고?
위버스에서 신청한 사람도 당첨 발표는 30일에 한번에 하는거 맞지?
그럼 위버스랑 큐텐 양쪽에서 신청해도 되는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