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컴백할 거면 (기정사실화)
우리 애들 세일러도 함 보고 싶다
흰 해군제복에 펄럭이는 칼라.... 리본.. 반바지..
근데 또 세일러 하면 달의심장 느낌도 나거등요
느낌 알지
우리 애들 세일러도 함 보고 싶다
흰 해군제복에 펄럭이는 칼라.... 리본.. 반바지..
근데 또 세일러 하면 달의심장 느낌도 나거등요
느낌 알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6 | 06.21 | 22,4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8,87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9364 | 잡담 | 혹시 맨투맨 무거워? 2 | 16:09 | 47 |
| 589363 | 잡담 | ㅇㄳㅍㅊ 건강 잘 챙기기 큐알이 안찍히네ㅠㅠ 1 | 16:07 | 32 |
| 589362 | 잡담 | 너네돈없다며 3 | 16:06 | 117 |
| 589361 | 잡담 | 믐무 인형같은건 담지말고 바로 구매해야겠지...? | 16:06 | 52 |
| 589360 | 잡담 | 몇개는 품절이었던거 아닌가.....?? 2 | 16:04 | 168 |
| 589359 | 잡담 | 뭐가 제일 먼저 품절날까 6 | 16:04 | 86 |
| 589358 | 잡담 | 웨4 바인더는 속지 더 못 채우는거야? 4 | 16:03 | 79 |
| 589357 | 잡담 | 너네 안살 생각은 안해?? 4 | 16:01 | 90 |
| 589356 | 잡담 | 얘들아 십카페 담요 비추야 사지마 4 | 15:57 | 316 |
| 589355 | 잡담 | 믐무랜덤악세도 5개만 살수있는거지? 2 | 15:54 | 111 |
| 589354 | 잡담 | 난 개인적으로 베믐에 동물모자가 귀엽더라 9 | 15:53 | 263 |
| 589353 | 잡담 | 하비한테 바지 버거울까..? 11 | 15:52 | 200 |
| 589352 | 잡담 | 팀플브 모자 얼큰이에게 괜찮아? 퀄은 어때? 2 | 15:51 | 103 |
| 589351 | 잡담 | 재고 얼만큼일까.. 몇 개나 살 수 있을까.. | 15:51 | 26 |
| 589350 | 잡담 | 회색후드 돌아와 1 | 15:48 | 98 |
| 589349 | 잡담 | ??? 다 품절인데...? 9 | 15:47 | 400 |
| 589348 | 잡담 | 근데 후드집업 전에도 품절이었어? 2 | 15:47 | 122 |
| 589347 | 잡담 | 큼...명찰..재..판..매....재...판....매.......... 5 | 15:47 | 200 |
| 589346 | 잡담 | 아 다 있는데 세일한다니까 또 사고 싶네.. 3 | 15:46 | 80 |
| 589345 | 잡담 | 픽셀월드 아크릴스탠드 사라 | 15:43 | 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