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일콘은 가는 플리들 많겠지...
저번에도 엄청 많이 갔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까지 일본 멤버쉽 가입 안했었는데 이번에 포카 특전 너무 예뻐서 그거 갖고싶어서 가입할말 고민중이거든
근데 일콘공지 뜨니까 괜히 가고싶다... 근데 추석연휴라서 비행기값이랑 숙소값이 미쳤어.....ㅠ
알아보다가 백스탭함...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일콘은 가는 플리들 많겠지...
저번에도 엄청 많이 갔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까지 일본 멤버쉽 가입 안했었는데 이번에 포카 특전 너무 예뻐서 그거 갖고싶어서 가입할말 고민중이거든
근데 일콘공지 뜨니까 괜히 가고싶다... 근데 추석연휴라서 비행기값이랑 숙소값이 미쳤어.....ㅠ
알아보다가 백스탭함...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