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일콘은 가는 플리들 많겠지...
저번에도 엄청 많이 갔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까지 일본 멤버쉽 가입 안했었는데 이번에 포카 특전 너무 예뻐서 그거 갖고싶어서 가입할말 고민중이거든
근데 일콘공지 뜨니까 괜히 가고싶다... 근데 추석연휴라서 비행기값이랑 숙소값이 미쳤어.....ㅠ
알아보다가 백스탭함...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일콘은 가는 플리들 많겠지...
저번에도 엄청 많이 갔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까지 일본 멤버쉽 가입 안했었는데 이번에 포카 특전 너무 예뻐서 그거 갖고싶어서 가입할말 고민중이거든
근데 일콘공지 뜨니까 괜히 가고싶다... 근데 추석연휴라서 비행기값이랑 숙소값이 미쳤어.....ㅠ
알아보다가 백스탭함...ㅠㅠㅠㅠ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6 | 06.21 | 22,4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8,87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9364 | 잡담 | 혹시 맨투맨 무거워? 2 | 16:09 | 47 |
| 589363 | 잡담 | ㅇㄳㅍㅊ 건강 잘 챙기기 큐알이 안찍히네ㅠㅠ 1 | 16:07 | 32 |
| 589362 | 잡담 | 너네돈없다며 3 | 16:06 | 117 |
| 589361 | 잡담 | 믐무 인형같은건 담지말고 바로 구매해야겠지...? | 16:06 | 52 |
| 589360 | 잡담 | 몇개는 품절이었던거 아닌가.....?? 2 | 16:04 | 168 |
| 589359 | 잡담 | 뭐가 제일 먼저 품절날까 6 | 16:04 | 86 |
| 589358 | 잡담 | 웨4 바인더는 속지 더 못 채우는거야? 4 | 16:03 | 79 |
| 589357 | 잡담 | 너네 안살 생각은 안해?? 4 | 16:01 | 90 |
| 589356 | 잡담 | 얘들아 십카페 담요 비추야 사지마 4 | 15:57 | 316 |
| 589355 | 잡담 | 믐무랜덤악세도 5개만 살수있는거지? 2 | 15:54 | 111 |
| 589354 | 잡담 | 난 개인적으로 베믐에 동물모자가 귀엽더라 9 | 15:53 | 264 |
| 589353 | 잡담 | 하비한테 바지 버거울까..? 11 | 15:52 | 200 |
| 589352 | 잡담 | 팀플브 모자 얼큰이에게 괜찮아? 퀄은 어때? 2 | 15:51 | 103 |
| 589351 | 잡담 | 재고 얼만큼일까.. 몇 개나 살 수 있을까.. | 15:51 | 26 |
| 589350 | 잡담 | 회색후드 돌아와 1 | 15:48 | 98 |
| 589349 | 잡담 | ??? 다 품절인데...? 9 | 15:47 | 400 |
| 589348 | 잡담 | 근데 후드집업 전에도 품절이었어? 2 | 15:47 | 122 |
| 589347 | 잡담 | 큼...명찰..재..판..매....재...판....매.......... 5 | 15:47 | 200 |
| 589346 | 잡담 | 아 다 있는데 세일한다니까 또 사고 싶네.. 3 | 15:46 | 80 |
| 589345 | 잡담 | 픽셀월드 아크릴스탠드 사라 | 15:43 | 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