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갈때 랜야드에 티켓 넣고 다녔었는데 불편한게
입장할때 티켓 빼서 보여줘야햇었어 지금까지
그래서 랜야드를 목에서 빼서 후크 떼고 티켓 뽑아서 다시 보여줘야함
한번 겪고 귀찮아서 그냥 지갑에 넣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갈때 랜야드에 티켓 넣고 다녔었는데 불편한게
입장할때 티켓 빼서 보여줘야햇었어 지금까지
그래서 랜야드를 목에서 빼서 후크 떼고 티켓 뽑아서 다시 보여줘야함
한번 겪고 귀찮아서 그냥 지갑에 넣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6 | 06.21 | 22,4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8,87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9358 | 잡담 | 얘들아 십카페 담요 비추야 사지마 1 | 15:57 | 56 |
| 589357 | 잡담 | 믐무랜덤악세도 5개만 살수있는거지? 1 | 15:54 | 38 |
| 589356 | 잡담 | 난 개인적으로 베믐에 동물모자가 귀엽더라 5 | 15:53 | 116 |
| 589355 | 잡담 | 하비한테 바지 버거울까..? 7 | 15:52 | 90 |
| 589354 | 잡담 | 팀플브 모자 얼큰이에게 괜찮아? 퀄은 어때? 2 | 15:51 | 58 |
| 589353 | 잡담 | 재고 얼만큼일까.. 몇 개나 살 수 있을까.. | 15:51 | 16 |
| 589352 | 잡담 | 회색후드 돌아와 1 | 15:48 | 70 |
| 589351 | 잡담 | ??? 다 품절인데...? 8 | 15:47 | 259 |
| 589350 | 잡담 | 근데 후드집업 전에도 품절이었어? 2 | 15:47 | 91 |
| 589349 | 잡담 | 큼...명찰..재..판..매....재...판....매.......... 4 | 15:47 | 125 |
| 589348 | 잡담 | 아 다 있는데 세일한다니까 또 사고 싶네.. 2 | 15:46 | 64 |
| 589347 | 잡담 | 덕질하면서 공굿 세일 처음보는 단어임 | 15:43 | 127 |
| 589346 | 잡담 | 픽셀월드 아크릴스탠드 사라 | 15:43 | 87 |
| 589345 | 잡담 | 아스테룸433-10 뱃지 안샀었는데 사야겠지? 2 | 15:41 | 88 |
| 589344 | 잡담 | 냥집사 플리를 위해 회색바지 L사이즈는 제발 남겨줘라 | 15:41 | 35 |
| 589343 | 잡담 | 믐무 과일모자는 퀄도 진짜 좋아서 ㅊㅊ 4 | 15:41 | 143 |
| 589342 | 잡담 | 후드집업은 어때? 6 | 15:40 | 103 |
| 589341 | 잡담 | 십카페 담요는 진짜 최고야 | 15:40 | 33 |
| 589340 | 잡담 | 좀설레 품목 추가되고있어 3 | 15:39 | 223 |
| 589339 | 잡담 | 와 나 없는게 없어 4 | 15:39 | 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