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놀은 퍼즐이 안뜨는건가 원래? https://theqoo.net/plave/4253044928 무명의 더쿠 | 14:05 | 조회 수 197 pc로 취켓하는데 놀티켓은 조금만 구역 왔다갔다해도 퍼즐떠서 엄청짜증났는데 놀은 여태까지 한번도 안 뜬듯 계속 왔다갔다하고 새로고침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