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으면 지금 ㅋㅋㅇㅌ 나에게 선물하기로 사면
ㅍㄹㅂ 빅팬 3만5천 몇백원 떠..!
ㅋㅋㅇㅍㅇ 머니로 결제해야하구
카드로 하면 할인적용이 다 안되는 것 같아 쿠폰도 다 받아야함
살 예정인 덬 있음 참고하라구 씁니댜.. 저도 샀습니다.. 바이럴아닙니댜...
있으면 지금 ㅋㅋㅇㅌ 나에게 선물하기로 사면
ㅍㄹㅂ 빅팬 3만5천 몇백원 떠..!
ㅋㅋㅇㅍㅇ 머니로 결제해야하구
카드로 하면 할인적용이 다 안되는 것 같아 쿠폰도 다 받아야함
살 예정인 덬 있음 참고하라구 씁니댜.. 저도 샀습니다.. 바이럴아닙니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