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좋은 자리도 아닌데
하나를 취소해야 또 취켓을 하는데
둘중 하나를 고르기 어려워ㅋㅋㅋ
울 독방에 물어보니까 하나로
몰렸거든 근데 나머지 자리도 내가
가볼 수 없는 자리같아서 미련이 남음ㅋㅋ
이미 4천원은 내야해서 계속 고민중..ㅠ
하나를 취소해야 또 취켓을 하는데
둘중 하나를 고르기 어려워ㅋㅋㅋ
울 독방에 물어보니까 하나로
몰렸거든 근데 나머지 자리도 내가
가볼 수 없는 자리같아서 미련이 남음ㅋㅋ
이미 4천원은 내야해서 계속 고민중..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