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6 |
06.25 |
36,146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5,707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7,673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9642 |
잡담 |
부분마취만하는병원 ㅋㄹ 말고 또 있어?
6 |
25.12.26 |
837 |
|
9641 |
질문 |
보형물 안넣고 코수술했는데 재수술하고싶어 봐줄래?
1 |
25.12.24 |
1,010 |
|
9640 |
잡담 |
쌍수했는데 속쌍될거같아서 속상
1 |
25.12.24 |
870 |
|
9639 |
질문 |
얼굴 지흡 이정도면 비싼건가
1 |
25.12.23 |
609 |
|
9638 |
잡담 |
성형외과에서 점도 빼줘?
1 |
25.12.23 |
466 |
|
9637 |
잡담 |
쌍커풀 찝는거 하고싶은데 더울때 하면 안좋겠지..?
3 |
25.12.23 |
559 |
|
9636 |
잡담 |
돌출형 쌍수 고민중이야
2 |
25.12.22 |
743 |
|
9635 |
잡담 |
뒷트임 밑트임 하지말라는 이유가 있구나
|
25.12.21 |
1,860 |
|
9634 |
질문 |
목요일에 쌍수했는데 산책은 하루에 어느정도 하는게 좋을까?
|
25.12.20 |
409 |
|
9633 |
잡담 |
피부 시술하면 안한거 보다 괜찮아지긴해?
2 |
25.12.19 |
571 |
|
9632 |
질문 |
코 조각 주사 어떨 것 같아 ? … 사진펑
4 |
25.12.18 |
1,542 |
|
9631 |
질문 |
60대면 쌍수 매몰은 힘들고 절개만 될까?
1 |
25.12.17 |
650 |
|
9630 |
질문 |
지흡 해본 덬 있음? 500cc 차이 커?
1 |
25.12.16 |
418 |
|
9629 |
질문 |
60대중반 엄마에게 추천시술
1 |
25.12.16 |
484 |
|
9628 |
질문 |
도와줘 ㅜㅜ 절개눈교 2주후 출근 ㅜㅜ 가능할까
5 |
25.12.15 |
869 |
|
9627 |
잡담 |
인모드 슈링크 이런거 하고 며칠뒤에 바로 필러 맞아도 돼??
|
25.12.15 |
302 |
|
9626 |
잡담 |
울쎄라 효과 괜찮다
|
25.12.15 |
1,372 |
|
9625 |
잡담 |
코필러 콧대에만 맞는 것도 비추야?
2 |
25.12.14 |
821 |
|
9624 |
잡담 |
리프테라 해본덬들 후기좀 들려죠
1 |
25.12.12 |
1,032 |
|
9623 |
잡담 |
티타늄 관심있어??
2 |
25.12.11 |
7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