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처럼 24살인데 볼살이 너무 많아.. 특히 웃을때 사진의 볼 중간이랑 뒷 부위가 너무 가득해서 옆으로 빵덕하고 넙대대해보임....
그래서 시술쪽 볼 지흡이나 지방분해 or 인모드 등을 알아보고있는데 너무 이른걸까
이제 중반이라 젖살은 다 빠진것같아

제목처럼 24살인데 볼살이 너무 많아.. 특히 웃을때 사진의 볼 중간이랑 뒷 부위가 너무 가득해서 옆으로 빵덕하고 넙대대해보임....
그래서 시술쪽 볼 지흡이나 지방분해 or 인모드 등을 알아보고있는데 너무 이른걸까
이제 중반이라 젖살은 다 빠진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