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이드인데 점이 좀 튀어나온게 있는데 피부과에선 이 점이 안좋은점이라고 빼면 좋겠다했느데 나는 켈로이드라서 혹시몰라서 안뺐는데 내년에 쌍수하면서 그냥 점까지 빼고싶은데 가능할까ㅠㅠㅠ아니면 문신지우는 레이저처럼 그렇게 쏴서 없애는 방법도 있다는데 뭐가낫지...? 아 그리고 혹시 막 몸에 여드름처럼 올라오는데 안없어지고 그대로 땅땅 부어있는거 뭐라하지ㅠㅠ 째서 ㅜ없애야한다는 것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0대 중반인데 얼굴 지흡하고 싶어
- 00:34
- 조회 19
- 질문
-
- 울쎄라 맞을건데 다이어트 중이면.. 빼고나서 해야겠지
- 06-26
- 조회 23
- 잡담
-
- 쌍수 풀렸는데
- 06-25
- 조회 91
- 질문
-
- 턱관절 전문 치과에선 보톡스 얼마 정도해?
- 06-25
- 조회 24
- 질문
-
- 보통체중이어도 람스보다 지흡이 나을까?
- 06-24
- 조회 49
- 잡담
-
- ㅇㅅㅎ? 조금 객관적인 남이보는 내 얼굴을 보고싶을땐 어케하지
- 06-23
- 조회 104
- 잡담
-
- 복부 지흡 하고싶은데 고민된다
- 06-22
- 조회 45
- 잡담
-
- 다들 지흡 어디서하니 ㅜㅜ
- 06-20
- 조회 73
- 질문
-
- 이중턱 지흡하면 리프팅밴드 하루종일 차구 있어야해..??
- 06-19
- 조회 43
- 잡담
-
- 쌍수 짝눈인거 같은데 봐줘
- 06-18
- 조회 321
- 잡담
-
- 앞트임 살짝 복원하면서 윗트임 하고 싶은데
- 06-17
- 조회 60
- 질문
-
- 옆광대 수술한 덬있음?
- 06-17
- 조회 53
- 질문
-
- 울쎄라 300샷 가격
- 06-16
- 조회 181
- 질문
-
- 기능 양악 수술 예정인데 윤곽도 같이 하는게 좋을지 고민이야..
- 06-15
- 조회 117
- 잡담
-
- 눈밑지 너무 고민이야
- 06-15
- 조회 78
- 잡담
-
- 부작용 때문에 재수술하는거라 모양 상관없이 안전하게 하고싶어서
- 06-15
- 조회 94
- 잡담
-
- 복코 성형 첫 성형 예산 얼마로 잡는게 좋을까?
- 06-10
- 조회 83
- 잡담
-
- 혹시 람스 해본 덬 있어?
- 06-10
- 조회 254
- 잡담
-
- 쌍수랑 뒤밑트임 병원 추천받고싶은데!
- 06-10
- 조회 240
- 잡담
-
- 절개쌍수 이틀차 붓기 미쳤다
- 06-10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