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쌍수(매몰 비절개) 병원 두곳중에 한곳 결정하는거 도와줄 덬...?
1,389 1
2025.09.10 11:10
1,389 1

발품 네 곳 팔았고, 그 중 두곳 선정했오... (탈락 : 강남 ㅇㅂㅅ, 신사 ㄴㅅㅎ)

 

1. 신사 ㅇㅇㅇ 

- 1인 병원 (경력 15년) / 연구도 많이 하시고 블로그글같은거 보면 약간 대학병원 교수님 같은 분임ㅋㅋ

- 상담 : 매몰만 추천, 자연스러운 라인 원한다고 하니까 앞트임이나 눈매교정 딱히 권유X, 원장님께 이런 라인은 어때요? 저건 어때요? 여쭤보면 "그것도 좋네요.", "음~높더 라인을 높이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이것도 괜찮아요." 이런 식이라서 내 추구미가 뚜렷하지 않은 채로 선생님의 추천을 기대하고 가면 결정하기 어려울 수 있겠다는 생각.... 내가 걍 앞트임 궁금해서 어떨지 여쭤봤는데 그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함.. 근데 실장님은 내가 인상 바뀌는걸 원치 않는 걸 아니까 안해도 된다고는 말씀하심. 수술을 이곳에서 하게 된다면 내가 원하는 라인을 분명하게 결정하고 말씀드려야겠다는 생각. (다른 병원 세곳은 다 눈매교정이랑 앞트임 추천했어서 이때부터 혼돈의 카오스,.,,)

- 의사 말고는 아무도 환자 얼굴에 손 안대는게 원칙이라 수술 중 쿨링, 지혈, 실밥 뽑는 것까지 모두 원장님이 진행한다고 함.

   -> 수술 중 피가 나거나 열감 오를때 그대로 수술 진행하면 멍이나 붓기 심해져서, 수술 멈추고 지혈/쿨링 모두 진행하다보니 1시간반 소요

- as 기간 제한없음

- 수술 후 회복실에 있다가 선생님 진료 한번더 보고 가고, 한달-3개월-6개월마다 내원해서 경과 확인

- 병원 자체에서 운영하는 네이버카페에다가 수술 전후 사진 올리기만 하면 리뷰이벤트 참여 완료 (글은 안써도 된다함)

- 리뷰이벤트 적용가 97만원

 

2. 압구정 ㄴㄴ (ㅇㅅㅈ)

- 초대형병원, 공장형 (경력 5년) 

- 상담 : 매몰+눈매교정 혹은 매몰+앞트임 / 상담을 너무 꼼꼼하게 해주심. 내 사진 띄워놓고 그림도 하나하나 그려가면서 어떤 눈 상태인지, 눈에서 어떤 부분이 보완되어야 하는지 설명해줌. 나는 어떤 라인은 불가한지 솔직하게 이야기 해주심. 다만 라인은 별로 안잡아주심. 설명이 위주. 

- 친구, 친구동생이 모두 ㅇㅅㅈ 원장님께 받았고 둘다 잘돼서 매우 만족하는 중임. 

- 다만 나는 눈 힘이 약한건 아니라서 눈매교정 1차목적은 눈뜨는힘 강화가 아닌 매몰이 덜 풀리게 하기 위한 완성도 높이는 작업. 앞트임은 내가 앞에 몽고주름이 있기는 하지만 누호가 약간 보이는 모양이기때문에, 좌우 앞트임 정도를 살짝 다르게 해서 눈 넓이가 차이나는걸 맞춰줄 수 있다고 함. 다만 앞트임을 했을때 눈 자체로는 더 예쁠 수 있지만 얼굴 전체적으로 봤을 때는 앞트임 특성상 살짝 세보일 수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고 함. 

- as 기간 3년

- 리뷰 찾아보면 상담 엄청 구체적으로 해주시고 친절하다, 좋다는 리뷰는 많은데 사진 리뷰가 별로 없어서 궁금함... 근데 말씀하시는거 보면 전반적으로 미적 감각이나 트렌디함을 잘 아시는 것 같음

- 당일예약 시 매몰만은 80만원대 / 매몰+앞트임 140 / 매몰+눈매교정 150

 

 

 

내가 눈 넓이가 엄청 넓은건 아니지만 몽고주름때문에 살짝 눈 앞머리를 덮고 있기는 해. 근데 앞트임 했을때 내 인상이 너무 변하고 쎄보일까봐.... 일단 2n년을 무쌍으로 살아왔으니 일단 쌍커풀 먼저 해보고 나중에 결정할까봐ㅜㅜ 

 

일단 두곳 다 예약금은 걸어뒀는데, 늦어도 이번주까지는 결정해서 한 곳 취소할라구...!

둘 중에 어디가 더 나을지 조언해줄 덬 있을까?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0 00:05 7,37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0,49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6,498
모든 공지 확인하기()
9862 잡담 보통체중이어도 람스보다 지흡이 나을까? 1 06.24 17
9861 잡담 ㅇㅅㅎ? 조금 객관적인 남이보는 내 얼굴을 보고싶을땐 어케하지 2 06.23 43
9860 잡담 복부 지흡 하고싶은데 고민된다 06.22 35
9859 질문 다들 지흡 어디서하니 ㅜㅜ 06.20 62
9858 잡담 이중턱 지흡하면 리프팅밴드 하루종일 차구 있어야해..?? 06.19 33
9857 잡담 쌍수 짝눈인거 같은데 봐줘 8 06.18 267
9856 질문 앞트임 살짝 복원하면서 윗트임 하고 싶은데 06.17 50
9855 질문 옆광대 수술한 덬있음? 06.17 41
9854 질문 울쎄라 300샷 가격 2 06.16 146
9853 잡담 기능 양악 수술 예정인데 윤곽도 같이 하는게 좋을지 고민이야.. 2 06.15 101
9852 잡담 눈밑지 너무 고민이야 06.15 67
9851 잡담 부작용 때문에 재수술하는거라 모양 상관없이 안전하게 하고싶어서 2 06.15 83
9850 잡담 복코 성형 첫 성형 예산 얼마로 잡는게 좋을까? 06.10 74
9849 잡담 혹시 람스 해본 덬 있어? 2 06.10 227
9848 잡담 쌍수랑 뒤밑트임 병원 추천받고싶은데! 6 06.10 210
9847 잡담 절개쌍수 이틀차 붓기 미쳤다 06.10 108
9846 질문 이정도 턱밑살은 슈링크로 정리될까? 2 06.09 212
9845 질문 여기서 이 병원 어떠냐 이런 글은 안되나?ㅠ 06.09 78
9844 잡담 피부과 시술하고 바로 놀러갈 수 있어?? 1 06.09 106
9843 질문 팔 지흡 해본 덬들 있어?? 6 06.09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