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혹시 사람 한 명 살린다치고 쌍수 발품 후기 봐줄 사람 있어? (긴글주의)
7,478 5
2025.04.18 20:33
7,478 5

병원을 총 6군데 다녔는데 다들 말이 조금씩 달라서 여기에다가 물어봐

조금이라도 의견 내주면 정말 고마울 것 같아

길어도 양해 부탁해


일단 내 눈은 


- 함몰눈(근데 보통이라는 곳도 있음)

- 눈과 눈썹 사이 거리 보통 or 많이 좁은 편 (병원마다 말이 다르더라)

- 눈두덩이 오른쪽이 더 두툼한 편

- 왼쪽 안검하수 / 둘다 안검하수 / 둘다 아님 (병원마다 말이 다름)

- 왼쪽 눈썹을 더 많이 씀 

- 트임 필요 없음 (1는 라인 잘 보이게 하려고 윗트임 필수라고 함)

- 대부분 낮은 라인 추천 


미용적인 부분도 있지만 그거보다 눈살 쳐짐 + 이마주름 방지 + 마스카라 시 왼쪽 눈 겹쌍 생김 때문에 상담 받음


나는 최대한 매몰만 하는 걸 원하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붓기 빠져서 일상생활을 빨리 할 수 있는 걸 원했어

소세지 되고 느끼해지는 걸 싫어했어..


1. 

매몰/절개 + 윗트임(필수) + 눈매교정(옵션) + 지방제거 (옵션)

라인을 보이게 하려면 윗트임 필수라고 함

인라인보다는 이왕 할 거 인아웃으로 잡으심

첫수술이니까 매몰 추천

풀릴 수도 있음 나중에 나이 들면 이마거상 해야 함

(뭔가 풀리면 그 때 가서 보자는 식인 거 같음)

근데 잡아주는 라인이.. 감이 안 옴


하도 옵션이 많고.. 당일 예약 할인이 있었는데 예약 안 걸고 나와서 가격의 편차가 컸음


2. 

함몰눈/눈과 눈썹 사이 거리 좁은 편이라 수술해도 크게 좋아질 것 같지 않음

2에서는 수술을 별로 권유하지 않는다고 말해서 명함도 못 받음...

정확히 어떤 거 때문에 수술을 안 해준다는 건지는 잘 모르겠음

트임 눈매교정 지방제거 필요 없음

트임을 한다면 앞+윗트임이지만 안해도 됨


3. 

비절개+눈매교정(왼쪽만) 

or 절개+눈매교정(왼쪽만) 


왼쪽 진성 안검하수임

트임 필요 x

절개를 더 추천함 (더 단단하고, 눈매교정을 더 세밀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대신 절개하면 티날 거라고 함


4.  (수술 거절)

오른쪽 눈 때문에 절개해야함

⭐️ 오른쪽 눈은 매몰하면 한 덜 이내로 풀릴 수도 있음 ⭐️

눈매교정 트임 지방제거 X

눈~눈썹 거리 안 좁음 보통인 편

눈매교정은 좀 갸우뚱거리시더니 얘기를 더 잘 듣고 굳이 할 필요 없을 것 같다고는 하심

(윗트임도 사실 라인이 잘 보이기 위해서 하는 건 틀린 얘기는 아님.)

다만 수술은 나랑 잘 맞는 의사랑 하는 거기 때문에 잘 얘기해보라고 하심


5. 

퀵매몰 


눈매교정 트임 지방제거 X

안검하수 아님

눈~눈썹 거리 보통인 편

4에서 들은 얘기(절개) 했더니 ⭐️ 절개는 원한다면 해줄 수 있지만 본인이 하는 요즘 매몰은 단단하기 때문에 (안 녹는 실) 풀릴 확률이 1프로 미만이라고 함 ⭐️ 

(사실 매몰로 하는 건 너무 좋은데 여기에서 조금 의아했음)

대체적으로 원장님이 자신감이 있으시고 솔직함과 무례함의 경계에 있다고 생각.. (질문이 왜 이렇게 많냐고 하는 것)

실장도 친절한 편은 아니라 만약 풀리게 될 경우 제대로 인정 & 케어를 잘 안 해줄 것 같아 고민임..

매몰이 가능하다는 점+라인+붓기가 적다는 점은 정말정말 맘에 들었음 

그래서 여기에서 하고 싶을 정도임...


6. 


절개+눈매교정+지방제거 


양쪽 다 눈매교정+지방제거를 권유함

근육이 연결되어있어서 한쪽만 눈매교정하면 반대쪽 근육에도 지장이 갈 수 있어 양쪽 다 해야 한다는 의견 (둘다 눈매교정이 필요한 눈이라고도 얘기함)

눈~눈썹 거리 많이 좁다고 함

5번 얘기 듣고 갸우뚱하시고 반대 의견을 얘기하심

매몰로 하면 풀릴 것 같다고 함

병원이 전체적으로 수술 후 붓기가 적고 자연스러운 걸로 유명한데 나 같은 경우는 절개라 티가 날 수 밖에 없다고 함

많이 비쌈


일단 병원마다 내 눈에 대한 진단이 너무 달라서 혼란스러워 (매몰/절개, 눈매교정 여부, 눈살의 정도, 눈~눈썹 거리 등 의견이 다양하더라)


그나마 4가 여기에서 추천도 많고 양심적이고 매몰만 하신다고 해서 내가 매몰이 가능한 눈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을 것 같았거든

근데 절개 판정이 나왔고 


그러고 5를 갔는데 퀵매몰로도 가능하다 풀릴 확률 1프로 미만이라고 하니까 좋긴 한데 조금 의심이 들었어


⭐️풀리는 것만 아니면 5가 제일 맘에 드는데... 4 말이 걸리고⭐️

⭐️절개+눈매교정을 하면 티나고 느끼한 눈이 되어서 후회할까봐 너무 고민이야...⭐️

(아예 쌍수 자체를 하지 말까도 고민이고.. 그러기엔 위에 적어놓은 내 눈의 단점 때문에 해야 할 것 같고..)


그리고 첫수는 절개보다 매몰로 가라,

첫수에 눈매교정 권유하는 곳은 걸러라 등등의 얘기를 주워들어서 혼란스러웠어


덬들이라면 어디를 갈 거 같아..?

긴 글 읽어줘서 고마워

의견 주면 너무 고마울 것 같아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6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모든 공지 확인하기()
9862 잡담 ㅇㅅㅎ? 조금 객관적인 남이보는 내 얼굴을 보고싶을땐 어케하지 15:54 15
9861 잡담 복부 지흡 하고싶은데 고민된다 06.22 26
9860 질문 다들 지흡 어디서하니 ㅜㅜ 06.20 50
9859 잡담 이중턱 지흡하면 리프팅밴드 하루종일 차구 있어야해..?? 06.19 29
9858 잡담 쌍수 짝눈인거 같은데 봐줘 8 06.18 229
9857 질문 앞트임 살짝 복원하면서 윗트임 하고 싶은데 06.17 44
9856 질문 옆광대 수술한 덬있음? 06.17 37
9855 질문 울쎄라 300샷 가격 2 06.16 128
9854 잡담 기능 양악 수술 예정인데 윤곽도 같이 하는게 좋을지 고민이야.. 2 06.15 97
9853 잡담 눈밑지 너무 고민이야 06.15 61
9852 잡담 부작용 때문에 재수술하는거라 모양 상관없이 안전하게 하고싶어서 2 06.15 80
9851 잡담 복코 성형 첫 성형 예산 얼마로 잡는게 좋을까? 06.10 73
9850 잡담 혹시 람스 해본 덬 있어? 2 06.10 213
9849 잡담 쌍수랑 뒤밑트임 병원 추천받고싶은데! 5 06.10 194
9848 잡담 절개쌍수 이틀차 붓기 미쳤다 06.10 101
9847 질문 이정도 턱밑살은 슈링크로 정리될까? 2 06.09 203
9846 질문 여기서 이 병원 어떠냐 이런 글은 안되나?ㅠ 06.09 73
9845 잡담 피부과 시술하고 바로 놀러갈 수 있어?? 1 06.09 99
9844 질문 팔 지흡 해본 덬들 있어?? 6 06.09 255
9843 질문 얼굴 살?볼륨?채우고 싶은데 지방이식이 확실함? 3 06.08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