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이 5마리 모으고 싶은데 2마리밖에 없어 ㅜㅜ
지금 스테이지 11-3이라
프패로 3마리 받으려면
월말까지 티켓도 꽤 찢어야되는데
흠.. 고민이넹..
내년 복각을 기약해야되나
지금 스테이지 11-3이라
프패로 3마리 받으려면
월말까지 티켓도 꽤 찢어야되는데
흠.. 고민이넹..
내년 복각을 기약해야되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1 | 06.25 | 33,39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1,89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 공지 | 잡담 | 🌱 인구조사 해보자 🌱 659 | 24.12.17 | 51,33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2556 | 잡담 | 화관만 필요하면 1 | 06.26 | 67 |
| 52555 | 잡담 | 흰둥이 나눔합니다 7 | 06.26 | 111 |
| » | 잡담 | 프패를 살까 말까 3 | 06.26 | 78 |
| 52553 | 스샷/자랑/후기 | 월드컵 남아공전 전리품 ₍ᐢつ⌓˂̣̣̥ ᐢ₎ 7 | 06.26 | 295 |
| 52552 | 잡담 | 클래식 아이스크림이랑 미니어처 악기만 복각인가? 1 | 06.26 | 164 |
| 52551 | 잡담 | 7월 드레스 나름 로코코시대 고증이 있는거같음 6 | 06.26 | 316 |
| 52550 | 스퀘어 | 꺄 7월달 공지 떴어!! 11 | 06.26 | 487 |
| 52549 | 잡담 | 마리오 이벤 끝났지? 2 | 06.26 | 167 |
| 52548 | 잡담 | 이번달 안에 화관 모종 6개+ 받기 가능할까..... 2 | 06.26 | 218 |
| 52547 | 잡담 | 꼭 코스튬 맘에 들 때는 끝까지 못 돌고 취향 아닐 때만 클리어함🥲 5 | 06.25 | 284 |
| 52546 | 잡담 | 거버 내일부터야 아님 토요일부터야? 2 | 06.25 | 266 |
| 52545 | 잡담 | 이런 엽서 서울 어디서 얻을 수 있는거같아 ? 5 | 06.25 | 272 |
| 52544 | 잡담 | 이번달 꽃심기도전 보상 뭐더라? 2 | 06.25 | 105 |
| 52543 | 잡담 | 우리 보라뚱땡이 귀얍지!!! 3 | 06.25 | 239 |
| 52542 | 잡담 | 와 전주 동물원 대관람차 버섯 없어졌네 8 | 06.25 | 543 |
| 52541 | 잡담 | 올클 못한덬들 다 모여라 (◞‸◟) 42 | 06.25 | 430 |
| 52540 | 잡담 | 문구점 피크민 원래 있던 애들이야? 2 | 06.25 | 333 |
| 52539 | 잡담 | 농사 알못 질문있는데 4 | 06.25 | 153 |
| 52538 | 잡담 | 노랑아 어디갔니 6 | 06.24 | 265 |
| 52537 | 잡담 | 꽃피우는거 아직도 헷갈리는데.. 2 | 06.24 | 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