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양 부겐 정수를 늘리고 싶은데 하양은 심으면 다른 색이 많이 핀다고 해서ㅠㅠ
지금 꽃잎이 한 300개 있다고 치면 이걸 150씩 2번 던지는 게 차라리 나을까 아니면 다른 색 피는 거 감안하고 새싹에 심어서 여러개 피우는게 더 나을까? 어떤 게 정수 더 많이 획득할 수 있을지 궁금해서 물어봐
하양 부겐 정수를 늘리고 싶은데 하양은 심으면 다른 색이 많이 핀다고 해서ㅠㅠ
지금 꽃잎이 한 300개 있다고 치면 이걸 150씩 2번 던지는 게 차라리 나을까 아니면 다른 색 피는 거 감안하고 새싹에 심어서 여러개 피우는게 더 나을까? 어떤 게 정수 더 많이 획득할 수 있을지 궁금해서 물어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76 | 00:05 | 4,74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06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6,32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잡담 | 🌱 인구조사 해보자 🌱 659 | 24.12.17 | 51,33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 잡담 | 농사 알못 질문있는데 2 | 03:24 | 30 |
| 52538 | 잡담 | 노랑아 어디갔니 1 | 06.24 | 85 |
| 52537 | 잡담 | 꽃피우는거 아직도 헷갈리는데.. 2 | 06.24 | 112 |
| 52536 | 잡담 | ㅂㅍㅋㅁ 지난달 카드 쓴거 정리하는데 내가 모르는게 있는거야 2 | 06.24 | 86 |
| 52535 | 잡담 | 에잇쉬 우리동네 다이소는 왜 문구 하나도 아니냐 ㅠㅠㅠ 2 | 06.24 | 99 |
| 52534 | 잡담 | 화관을아직 못모았는데 2 | 06.24 | 136 |
| 52533 | 잡담 | 이번달말까지 무료버섯만 쳐서 2300점 모을 수 있나 2 | 06.24 | 141 |
| 52532 | 스샷/자랑/후기 | 꺼꾸리~ 1 | 06.24 | 102 |
| 52531 | 잡담 | 내 화관흰크민 작은거 봐줘ㅋㅋㅋㅋㅋ 7 | 06.24 | 222 |
| 52530 | 스퀘어 | 7월의 빅 플라워 예보 6 | 06.24 | 240 |
| 52529 | 잡담 | [안피크민] 수목원 왔는데 2 | 06.24 | 269 |
| 52528 | 잡담 | 나 진짜 바보다ㅠㅠ 2 | 06.24 | 183 |
| 52527 | 스샷/자랑/후기 | 피크민 나온 엽서 자랑 3 | 06.24 | 143 |
| 52526 | 잡담 | 펀쿨섹 피크민 보고가라 4 | 06.24 | 331 |
| 52525 | 스샷/자랑/후기 | 방금 받은 얼빡엽서 1 | 06.23 | 227 |
| 52524 | 잡담 | 집앞에 단독 미용실 뜨는 거 너무 좋다 1 | 06.23 | 102 |
| 52523 | 잡담 | 탐험탭도 정렬 변경 가능했으면 좋겠다 1 | 06.23 | 86 |
| 52522 | 잡담 | 드디어 유럽여행때 뽑은 피크민들 다 탐험보냈다 3 | 06.23 | 266 |
| 52521 | 잡담 | 징징글 쓰면 날크민이 와주겠지? ㅋㅋㅋ 7 | 06.23 | 198 |
| 52520 | 잡담 | 발산역 눈사람엽서도 바꼈구만.. 8 | 06.23 | 3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