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가 숏드 알못이라 그런가 유난히 얼빡컷이 많은 느낌이야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0:35 |
조회 수 19
https://x.com/w00jinary/status/2067988517503062235?s=46
https://x.com/woojin_moment/status/2067992311506833858?s=46
쇼츠인데 너무 확대한거 아니냐구여ㅋㅋㅋㅋㅋㅋ
https://x.com/w00jinary/status/2067988517503062235?s=46
https://x.com/woojin_moment/status/2067992311506833858?s=46
쇼츠인데 너무 확대한거 아니냐구여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