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lucky_factory_s/status/2070431890356461737?s=46
수박 별로 안좋아하지만 우진이랑은 수박빙수 잘 먹을 수 있어요 3번이요🙋🏻♀️
https://x.com/lucky_factory_s/status/2070431890356461737?s=46
수박 별로 안좋아하지만 우진이랑은 수박빙수 잘 먹을 수 있어요 3번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