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그 와중에 저도 (팬분들께) 부끄럽지 않게 제 길 열심히 걸으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할 테니까 기대 많이 해달라고🥹 우진이 말 진짜 예쁘게 하지 않냐고 하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

https://x.com/woojin_moment/status/2069717682057019850?s=46


박우진 말 예쁘게 해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박우진 6월 스케줄(2023.06.28 ver) 🥀🐦 89
  • 🐦박우진 입덕가이드 (21.10.01 업데이트중)🐦 4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뮤니버스 여보세요 마지막까지 좋았다🥹🥹
    • 00:21
    • 조회 9
    • 잡담
    • 항상 건강하기 약속🤙 안녕👋👋 할 때 공중전화 쳐다보면서 인사하는거 ㅈㄴ 귀엽지 않냐궁ㅠㅠㅠㅠㅠ 마치 팬분이 거기에 있듯이ㅋㅋㅋㅋ
    • 00:11
    • 조회 7
    • 잡담
    • 타지일수록 밥 잘 챙겨먹고 건강 조심하고 뭐든 조심하라는 스윗뽀이
    • 00:09
    • 조회 9
    • 잡담
    • 🥔 : 각자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봅시다 파이팅!! / 박우진 ㅎㅇㅌㅎㅇㅌ 아이야!!!!
    • 06-24
    • 조회 7
    • 잡담
    • 그 와중에 저도 (팬분들께) 부끄럽지 않게 제 길 열심히 걸으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할 테니까 기대 많이 해달라고🥹 우진이 말 진짜 예쁘게 하지 않냐고 하
    • 06-24
    • 조회 8
    • 잡담
    • 호주 하면 우진이 왈라비 보러 간거랑 그리구 저..길 잃은거아니구 산책중이였어욤..ㅎㅎ 생각남ㅋ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20
    • 잡담
    1
    • 우진이 달링, 다이브처럼 락스타일곡에서 보컬이 진짜 넘 좋고 잘어울려
    • 06-24
    • 조회 9
    • 잡담
    • 달링 준비한거 ㄹㅇ 감다살 크으으
    • 06-24
    • 조회 7
    • 잡담
    • 홀리데이 들으니까 콘서트 찌니 무대 생각나용🥹
    • 06-24
    • 조회 9
    • 잡담
    • 공중전화카드 ㄹㅇ 찐통화음질이라 뭔가 더 설렘 몬주알지🤦🏻‍♀️
    • 06-24
    • 조회 12
    • 잡담
    • 악 뮤니버스 여보세요 공중전화카드에 지금 전화해봤는데 영상 그대로가 음성통화로 나오는거구나 쿨앤핫 나오는데 존좋ㅠㅠㅠ
    • 06-24
    • 조회 12
    • 잡담
    • 헐 왜 우진이 여보세요? 편이 Ep.1-4 인지 지금 알았어
    • 06-24
    • 조회 36
    • 잡담
    1
    • 💕우진시🐦💕
    • 06-24
    • 조회 4
    • 잡담
    • 우진시❣️❤️❤️
    • 06-24
    • 조회 3
    • 잡담
    • 우진시👼🏻🥔🐶❤️
    • 06-24
    • 조회 2
    • 잡담
    • 우진시 3분 전👼🏻🐦🐶🐺🐰🌰🥔❤️
    • 06-24
    • 조회 4
    • 잡담
    • 박우진 달링 무대 컷🥹🎤☎️
    • 06-24
    • 조회 24
    • 잡담
    1
    • 하품 가사에 맞춰서 하품하는 제스쳐 댕미쳤어ㅠㅠㅠㅠ 하품이 아니라 뽀뽀쪽 같아ㅠㅠㅠ
    • 06-24
    • 조회 36
    • 잡담
    1
    • 호주에서 조산사 하고 계신거 진짜 대단하셔
    • 06-24
    • 조회 21
    • 잡담
    • 그건 그렇고 팬분 그런 사연이 있으셨다니ㅠㅠㅠ
    • 06-24
    • 조회 21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