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짹-하!🐦❤️
- 07:30
- 조회 9
- 잡담
-
- 뮤니버스 여보세요 마지막까지 좋았다🥹🥹
- 00:21
- 조회 14
- 잡담
-
- 항상 건강하기 약속🤙 안녕👋👋 할 때 공중전화 쳐다보면서 인사하는거 ㅈㄴ 귀엽지 않냐궁ㅠㅠㅠㅠㅠ 마치 팬분이 거기에 있듯이ㅋㅋㅋㅋ
- 00:11
- 조회 10
- 잡담
-
- 타지일수록 밥 잘 챙겨먹고 건강 조심하고 뭐든 조심하라는 스윗뽀이
- 00:09
- 조회 10
- 잡담
-
- 🥔 : 각자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봅시다 파이팅!! / 박우진 ㅎㅇㅌㅎㅇㅌ 아이야!!!!
- 06-24
- 조회 9
- 잡담
-
- 그 와중에 저도 (팬분들께) 부끄럽지 않게 제 길 열심히 걸으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할 테니까 기대 많이 해달라고🥹 우진이 말 진짜 예쁘게 하지 않냐고 하
- 06-24
- 조회 11
- 잡담
-
- 호주 하면 우진이 왈라비 보러 간거랑 그리구 저..길 잃은거아니구 산책중이였어욤..ㅎㅎ 생각남ㅋ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28
- 잡담
-
- 우진이 달링, 다이브처럼 락스타일곡에서 보컬이 진짜 넘 좋고 잘어울려
- 06-24
- 조회 12
- 잡담
-
- 달링 준비한거 ㄹㅇ 감다살 크으으
- 06-24
- 조회 8
- 잡담
-
- 홀리데이 들으니까 콘서트 찌니 무대 생각나용🥹
- 06-24
- 조회 10
- 잡담
-
- 공중전화카드 ㄹㅇ 찐통화음질이라 뭔가 더 설렘 몬주알지🤦🏻♀️
- 06-24
- 조회 13
- 잡담
-
- 악 뮤니버스 여보세요 공중전화카드에 지금 전화해봤는데 영상 그대로가 음성통화로 나오는거구나 쿨앤핫 나오는데 존좋ㅠㅠㅠ
- 06-24
- 조회 14
- 잡담
-
- 헐 왜 우진이 여보세요? 편이 Ep.1-4 인지 지금 알았어
- 06-24
- 조회 51
- 잡담
-
- 💕우진시🐦💕
- 06-24
- 조회 4
- 잡담
-
- 우진시❣️❤️❤️
- 06-24
- 조회 3
- 잡담
-
- 우진시👼🏻🥔🐶❤️
- 06-24
- 조회 2
- 잡담
-
- 우진시 3분 전👼🏻🐦🐶🐺🐰🌰🥔❤️
- 06-24
- 조회 4
- 잡담
-
- 박우진 달링 무대 컷🥹🎤☎️
- 06-24
- 조회 25
- 잡담
-
- 하품 가사에 맞춰서 하품하는 제스쳐 댕미쳤어ㅠㅠㅠㅠ 하품이 아니라 뽀뽀쪽 같아ㅠㅠㅠ
- 06-24
- 조회 41
- 잡담
-
- 호주에서 조산사 하고 계신거 진짜 대단하셔
- 06-24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