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이를 앞세웠다곤 하지만 1-2화에선 우래기 10초도 안나왔는걸요ㅋㅋㅋ큐ㅠㅠ
무명의 더쿠
|
12:07 |
조회 수 41
https://x.com/woojin_moment/status/2067992311506833858?s=46
https://x.com/w00jinary/status/2067988517503062235?s=46
그래도 이겨서 다행이야 히히
https://x.com/woojin_moment/status/2067992311506833858?s=46
https://x.com/w00jinary/status/2067988517503062235?s=46
그래도 이겨서 다행이야 히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