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기 돌림
7월 28일(금) 발매의 「누메로·도쿄(Numero TOKYO)」9월호 특장판(증간) 커버&별책 부록에 배우 박서준이 첫등장!특장판(증간)만으로 구할 수 있는 별책 부록 '느메로 도쿄'옴므에서는 'rendez-vous with PARK SOJUN : 박서준이 애타게'라는 제목으로 패션 스토리부터 퍼스널한 Q&A 인터뷰까지 16쪽에 걸쳐 대특집하고 있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출신, 현재 34세인 배우박서준.23살에 데뷔를 하면 주연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가 연이어 히트를 치면서 "로코의 신"이라고 불리는 존재가 되었습니다.2020년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주인공 박새로이의 트레이드마크인 왕머리 헤어스타일이 사회현상이 되기도 했다.2023년 8월 이후에도 세 작품의 개봉이 예정돼 있어 글로벌 활약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는 박서준.이번 누메로 도쿄에서는 퍼스널을 풀어주는 Q&A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에서는 배우를 시작한 계기부터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드라마 드림하이2(2012년) 출연 당시의 심정, 앞으로 도전하고 싶은 표현자로서의 꿈까지 총 20문항의 Q&A로 속을 풀어가고 있다.연기할 때가 가장 즐겁고 행복하며 살아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다고 말할 정도로 배우라는 일에 몰두하고 있는 박서준은 그 원동력에 대해 출연한 작품이나 연기한 캐릭터 덕분에 힘을 얻었다는 얘기를 들으면 뿌듯해요.그럴 때 배우가 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며 팬들의 존재에 대해 뜨겁게 말했다.
한편 패션 페이지에서는 단련된 육체미를 비롯해 전 세계를 사로잡는 박서준의 매력을 아낌없이 게재했다.요염한 분위기의 스타일링들에 무심코 시선을 빼앗기는 한 권으로 완성됐다.
이 밖에도 누메로 도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촬영 뒷 동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배우 박서준을 대특집한 누메로 도라지 9월호 특장판(증간) 꼭 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