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베네핏..... 궁금한게있는데 ㅠㅠ https://theqoo.net/parkjihoon/426072942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87 대만은 베네핏 따로 신청해야하고 신청마감 6/15 까지였잖아그럼 6/15 이후에 표 구매한사람은 베네핏 당첨 아예 안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