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컬러는 무대가 진짜 찐인듯 ㅠㅠㅠ https://theqoo.net/parkjihoon/4260534948 무명의 더쿠 | 18:28 | 조회 수 282 분위기도 그렇고 안무도 진짜 잘 짜서 눈뽕 미침 ㅠㅠㅠㅜhttps://x.com/noisecancel99/status/2071133840006119437?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