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콘때 막 옆에서 이것저것 나눠주는데 난 줄거없어서 아하핫 감사합니다;;저는 드릴게 없는데ㅠㅠ하니까 막 괜찮다고 하셨는데 받고서 혼자 띨롱~ 앉아있으니까 아 나도 뭐좀 가져올걸..후회되더라고ㅋㅋㅋ앙콘가게되면 꼭 챙겨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