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컸어 근데 그냥 큰게 아니고 가로로 길고 컸어
관자놀이가 안보이고 눈꼬리가 길어서 거기가 관자놀이의 끝인느낌ㅋㅋㅋ눈만 보이더라 얼굴을 딱 보는순간 눈!!!! 이런느낌
그이후로 어떤 영상이나 사진을 봐도 실물을 못찾겠어서 잘생겼어ㅠㅠㅠ귀여워ㅠㅠㅠ이러고 끝냄
결론은 가까이에서 또 보고싶은데 못보겠어서 안보고싶은데 보고싶어.....
관자놀이가 안보이고 눈꼬리가 길어서 거기가 관자놀이의 끝인느낌ㅋㅋㅋ눈만 보이더라 얼굴을 딱 보는순간 눈!!!! 이런느낌
그이후로 어떤 영상이나 사진을 봐도 실물을 못찾겠어서 잘생겼어ㅠㅠㅠ귀여워ㅠㅠㅠ이러고 끝냄
결론은 가까이에서 또 보고싶은데 못보겠어서 안보고싶은데 보고싶어.....